본문 바로가기
oldboy

티스토리 스킨 바꾸는거 힘드네요.. ㅠ.ㅠ 다시 원점으로..

by hongkong38 2009. 5. 31.
티스토리 스킨을 좀 바꿔보려고 했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제가 원하는것은 제 스토리 오른쪽에 메뉴가 왔음 하구요.왼쪽도 상관 없지만.

메뉴는 3단 보다는 2단을.. 본문에 들어가는 사진들이 사이즈가 컸으면 좋겠거든요.

뭐 디자인 잘 하시는 분들 계시지만. 저도 여기 말구 올해로 10년이 되는

홈페이지도 있을만큼 나모웹에디터 3.0 부터 시작해서 운영하는 홈페이지가 있을정도로

시간이 좀 되었는데도 디자인은 영 힘들어서요.. 다른 분들은 스킨도 만들어서 하는데

저한테는 제공되는 스킨 가지고 꾸미는것도 힘드네요..결국에는 한 40분 정도.

헤매다가.. 다시 헤매기 이전에 스킨으로 바꾸고 말았습니다.

잘 하시는 분들은 잘 하시겠지만 이젠 스킨 안 바꿀랍니다. 배너 광고 위치 일일이

다시 지정하는것도 귀찮네요. ^^ 흐흐.. 그냥 이걸로 여기서 만족을 하는게

차라리 그 시간에 컨텐츠를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을듯 싶네요..(아님 자거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