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김포맘카페 김행나 김진나 김포고촌맘 여기 말고도 많네요 ㅠㅠ

by hongkong38 2018. 10. 16.

슬픈 소식이 있었네요. 그래서

네이버 검색어 18등에서 지금은 당당히

2위가 된 김포맘카페


저도 김포 살고 애 키우는 입장으로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어느 카페일까 궁금했는데 역시나

찌라시들이 찾아냈네요.


사건이 벌어진곳이 김진나 였나보군요

물론 카페가 죄를 지은것은 아니구요

고촌맘카페로 인해 김포가 집중 받고 있어서.

어제 동탄유치원에 이어 열일중이네요.


제가 이름 들어온 김포맘카페(제가 알정도면
큰곳 맞아요) 소개해봅니다.

우선..  원조.. 오래된 김포맘카페 김행나 부터


회원수 87000명에.. 통신판매사업자까지 있는 대단한 곳입니다. 여기서 빠져 나간분들이 난든곳이 김진나죠..

회원수 33000명 김포맘카페 김진나.
사업자는 없구요.. 카페랑 이번일이랑 상관은 없겠지만요....... ㅠㅠ


김행나 김진나 에서 파생된 김포맘카페(여자만 가입가능)가 많은데 패스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한곳 마지막으로..


김포 고촌맘.. 카페 회원수 1673명
고촌 개발이 더뎌서 인원은 적지만 알차게
꾸려나가시는걸로 보입니다.

그럼 제가 살고 있는 김포에 있는 맘카페(여성만 가입가능) 살펴봤어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