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boy

엔탈 서비스 중지 안내 ental.co.kr 포인트 11월15일까지 소진 요망

by hongkong38 2009. 11. 5.

티플 (www.tple.co.kr)이라고 포스팅 올린게 있어요.포인트는 계속추가됩니다.
http://www.savi.co.kr/356  <--- 30기가 무료 다운 쿠폰 50장 올려놨어요.
가서 보세요.테레비 프로그램 이랑 영화 한두편은 충분하실겁니다.


엔탈서비스가 중지되는데요..11월 15일 방송분까지는 서비스 된다고 하더라구요.

엔탈서비스는 10월 17일부로 공식적으로 중단됩니다.
기존 회원님들의 충전분을 보존하기 위해 예약 녹화서비스는
11월 15일 방송분까지 서비스가 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월 10일자부터 녹화가 안되어 있더라구요.. 예.. 뉴스24 김주하 팬 입니다.ㅋ

그래서 공지사항 둘러보니까 아래와 같이 공지사항이 추가 되어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월 10일날 서비스 문제 생겨서 아예 문 닫았다는 거네요..


엔탈 서비스가 중지되네요.. 엔탈립 들어보셨죠?

요즘 나오는 좋은 휴대폰에서는 인코딩 따로 안 하고도 보여줄수 있는 품질이라서..

(적당했다는거죠 작은화면으로 보기에는...) 많은 분들이 선호했던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끝이 나는군요.. 엔탈 후속으로 나왔던 사이트는 일찌감치 문을 닫았구.

엔탈 마저 얼마 안 남았네요.. 많은 웹하드들이 엔탈 자료를 활용했던걸로 아는데..

뭐 자료를 올리는 업로더 들이나 다운 받는 유저들이나 그리고 그걸 이용해서 돈을 벌고 있는

수많은 웹하드들이.. 타격을 입게 생겼네요.. 그렇다고 전부 HDTV 원본 파일을 다운 받을수는 없잖아요.

그럼 따로 인코딩 되야 하는데..저작권도 문제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런식으로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모은게.. 꽤 되는데..아쉽게 되었네요.. 참고로 지난 3여년간의 개그프로그램들을 소장중입니다.

포인트 얼마 안 남았는데.. 이거 다 쓰고 쫑내야죠.. 다음주 15일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엔탈서비스는 10월 17일부로 공식적으로 중단됩니다.

   기존 회원님들의 충전분을 보존하기 위해 예약 녹화서비스는
   11월 15일 방송분까지 서비스가 될 예정입니다.
   다만, 신규충전은 10월 17일부터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전면중지는 11월 20일 정도로 예정하고 있으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확한 일정이 결정되는대로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모쪼록 남은 기간 불편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는 상담문의 메뉴를 통해 주시면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엔탈운영진 올림 -